수업진행단계 메타과외

01. 학습 수준 진단 및 평가

- 학부모 상담을 통해 수강신청이 이루어지면
- 관리교사가 학부모 및 학생과 통화하여 학습수준을 점검하고 학습단계를 결정합니다.

02. 교재 및 장비 발송

- 학생의 학습교재 및 수업에 필요한 장비(화상카메라, 헤드셋 등)를 발송합니다.

03. 장비점검 및 교사와 수업시간 결정

- 사전점검을 통해 파악한 학생정보를 바탕으로 가장 맞는 교사를 배정합니다.
- 본 화상수업 진행 전 장비작동 상태를 테스트하고 수업시간을 결정합니다.

04. 수업진행

- 과목별 배정된 교사와 수업을 진행합니다.

05. 수업내용의 학부모 피드백

- 매회 수업 후 학생의 수업내용 및 특징을 학부모님께 SNS로 공유합니다.